YAMAHA XH200 소개

DESIGN

YAMAHA XH200 소개

XH200은 극장, 홀 및 컨퍼런스 시설 등에서 여러 대의 고급 임피던스 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는 데 가장 적합한 분산형 파워 앰프입니다.
XH200은 경량급이라는 장점 이외에도 컴팩트한 2U 크기로 어떤 유형에서나 간편한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고출력 대비 소형 크기의 조합은 고급 스위칭 전원 공급장치를 사용함으로써 실현됩니다.
XH200은 또한 외부 장치를 통해 원격 상태 모니터링 및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주는 모니터/원격 커넥터를 제공합니다.

특징
2U 파워 앰프에 장착된 2개의 200W 채널
XH200은 2채널 고출력 앰프로 70V ~ 100V 간 라인 작업(200W x 2채널을 24Ω-70V / 48Ω-100V으로 전환) 간의 전환이 가능합니다. 이 고급 임피던스 파워 앰프는 여러 대의 스피커를 병렬로 사용하기 위해 설치할 목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 고효율 스위칭 전원 공급장치란 XH200의 크기와 무게가 동급 앰프에 비해 작고 가볍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2U 랙 공간에 쉽게 들어가고 무게는 10kg에 불과합니다.

모니터/원격 및 기타 중요한 기능
후면 패널의 MONITOR/REMOTE 커넥터는 장치를 원격지에서 조정하거나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전면 패널은 dB 단위로 보정된 감쇠기를 각 채널에 제공하고 있으며, 폭넓은 보호 회로 및 표시등은 어떤 조건에서도 작업의 안정성 및 안전을 보장해 줍니다.

Euroblock 입력/출력 커넥터 및 배리어 스트립 출력 커넥터
Euroblock 입력 커넥터 및 배리어 스트립 출력 커넥터는 간단하고 안전한 입력 및 출력 연결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전환식 40Hz 또는 80Hz 롤오프 기능을 갖춘 하이 패스 필터는 시스템의 충분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