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EDIA 홈페이지 활용팁

FAQ

WE MEDIA 홈페이지 활용팁
WE 미디어센터의 타운(town)은 크게 6개의 몰(mall)을 중심으로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몰(mall)은 도심지 내 보행자의 쇼핑거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산책로를 일컷는데,  이곳 We 미디어센터에서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를 찾는 과정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첫째 몰(mall)은 예배/미디어사역 몰입니다. 이곳에서는 교회 예배사역과 미디어사역의 다양한 칼럼과 아티클 그리고 인터뷰와 정보들을 대할 수 있습니다. 물론 회원에게는 기사로 참여할 수 있는 추천의 주어질 수 있으며, Today's Wetube에 자신이 좋아하거나 We에게 유익한 동영상을 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둘째 몰(mall)은 악기 몰입니다. 이곳에서는 한국 뿐 아니라 국제적으로 애용되는 각종 악기와 음향영상장비에 관한 리뷰와 추천을 받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곳 역시 악기와 장비 리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글은 메인 기사로 올려지며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째 몰(mall)은 방송 몰입니다. 이곳에서는 WE미디어에서 제작한 영상들과 취재한 뉴스, 인터뷰, 협력사와 통신원들이 제공하는 행사스케치 등이 소개되는 곳입니다. 뉴스가 되는 소식들과 인터뷰로 만나기 원하는 분들을 추천해 주시면 국내외 취재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몰(mall)은 리소스 1, 2몰입니다. 이곳에서는 편곡악보, 음원, 영상, 디자인, 대본 등과 같이 예배와 미디어사역의 리소스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만든 리소스나 매력적인 컨텐츠를 소개해 주셔서 이곳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신다면 큰 기쁨이 되겠습니다.

다섯째 몰(mall)은 강의 몰입니다. 분야별 강의가 진행되는 곳으로 과정에 따라 Certificate이 발행됩니다. 멋진 아티스트와 다양한 분야의 강사들을 모집 중입니다. We에게 유익을 줄 수 있는 것을 나누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여섯째 몰(mall)은 컨설팅 몰입니다. 일반적으로 컨설팅 (consulting)이란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고객을 상대로 상세하게 상담하고 도와주는 것을 말합니다. 예배분야, 문화분야, 음악분야, 미디어분야 등에 제한이 없는 도움이 되기 위해 여러 부분의 전문가들과 준비하고 있습니다.

We 미디어센터는 우리가 만든 하나님과 세상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되었으며 세월 속에 그 깊이와 넓이를 더하고자 합니다.


© WE 미디어센터 www.wemedia.kr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